회사소개 > 인사말

인사말

원장 인사말

Begin Today !

"배움이란 미래로 갈 수 있는 열쇠이다. 내일은 오늘 준비하는 자의 것이기 때문이다."

  • 온라인교육은 시간, 공간의 제약이 없으며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 교육방법으로 바쁜 현대생활에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명대학교 원격교육원은 온라인 학점은행제 전공으로 평생교육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그리고 상담학 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타 자격증 전문가과정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평생교육학 !

    평생교육은 계속교육(continuing education)을 의미하며 대학교육의 연장이나, 제2의 인생설계, 경력단절 사회에서 교량교육 (Bridge Eduacation)을 말합니다.
    특히 생산성 향상으로 인한 취업난과 고령화시대에 접어든 현재, 다양한 취미활동의 지식화 또는 전문화 등의 교육을 통해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사회복지학 !

    사회적 욕구와 국민 복리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이나 서비스를 학습하는 분야로서 이론과 실습이 병행되고 있습니다. 이론 교육은 온라인 교육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이란 전통적인 오프라인 교육이 아닌 컴퓨터와 인터넷을 활용하여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든지 우수한 교수진으로부터 강의를 듣고 학문을 탐구할 수 있는 교육 방식입니다.
    5G 시대에서의 상호 접근성의 향상으로 재실교육(In Class)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편리하고 합리적인 교육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경영학 !

    계명대학교 원격교육원에서는 이해하기 쉽고, 학위과정접근이 용이한 학점은행제 경영학을 준비했습니다.
    학점은행제는 개인의 여러 사정으로 인해 중고등학교를 졸업하지 못하였을 경우, 검정고시라는 제도를 통해 고등학교나 대학에 응시할 자격이 주어지듯이, 대학 학사 학위를 취득이 가능하게 하며, 전문대학을 졸업한 전문학사도 학점은행제 교육을 통하여 계명대학교 총장수여 학사자격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상담학 !

    상담은 사람의 심리를 파악하여 마음을 이해하고 치료하는 전문분야입니다.
    계명대학교 원격교육원은 교육과정 컨설팅뿐만 아니라 소소한 상담도 준비하고 있으며 항상 환영합니다.
    다시한번 저희 계명대학교 원격교육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타 원격교육원과는 차원을 달리한 모범적인 교육기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계명대학교 원격교육원장 홍미정

QUICK
MENU